나의 여행/짧은 여행

[120601] 고요나미

연등축제때 주말에도 일한 덕분에 특별휴가를 받았습니다

휴가는 즐거운것! 이번에도 애인과 함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남이섬으로 여행지를 정했습니다

겨울즈음에 남이섬에 가봤기에 숲이 푸르를때의 남이섬이 기대되었습니다

편한 차를 렌트하고 펜션을 예약한 후 우린 고속도로로 신나게 달렸어요'_'

금요일이라 그런지 도로가 한적해서 첫번째 목적지인 아침고요수목원에 12시쯤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숲을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 이런 수목원이 곳곳에 산재해 있다는 사실에 놀란 동시에 이런 수목원에 쉽게 갈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했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적 정서를 담은 정원을 만들려는 뜻을 가지고 1996년에 한상경 교수가 설립한 '원예수목원'입니다.

약 300여 종의 백두산 자생식물을 포함한 총 4500여 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20여개의 주제정원과 2개의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리플렛 인용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시간이라 정말 꿈만 같았습니다

날씨가 정말 맑아서 아무런 보정 없이 이렇게나 아름다운 사진이 찍혔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점심식사를 한후 우리는 펜션에 들러 짐을 내려두고 남이섬을 향했습니다

오래전부터 커플여행가면 입으려고 준비해뒀던 커플티를 드디어 입었습니다!! 두둥~

처음 구입할때부터 꿀벌커플이라 불리고 싶어 샀는데 그소리를 들어서 정말 기뻤었지요~!

남이섬주차장에 주차비용이 비싸다고 생각된다면 근처 식당에 조금 저렴하게 주차할수 있습니다

남이섬 여행팁!

서울에 살고 있으며 남이섬에 당일로 다녀오고자 한다면 남이섬관광휴양지에서 직접관리하는 직행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인사동과 잠실역에서 출발하며 9:30에 서울에서 출발하고 오후 4시에 남이섬에서 출발하는 버스입니다!

사전예약제로 운행되니 남이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편리하게 다녀오세요~

-남이섬관광휴양지로 이동

남이섬은 배를 타는 곳은 경기도 가평인데 남이섬은 강원도 춘천이라는 재미있는 지리적 위치에 있으며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또한 메타세콰이어길은 사진촬영지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우리 또한 이런 사진 핫포인트를 그냥 지나칠수 없죠!!

열심히 예쁜 사진 많이 찍어왔습니다

펜션 여행의 진정한 묘미를 바로 요리솜씨대결~!!

울 애인님의 맛난 매운갈비찜요리를 함께 먹었습니다

그리고 촛불이벤트를 해주었답니다~

이렇게 즐거운 아침고요수목원과 남이섬에서의 여행을 끝마쳤습니다

정말 행복해서 후유증은 오래 남지만 그래도 후유증을 앓는것조차 행복합니다

다음은 어디로 갈지 또 기대해 주세요~